여행

남원여행 승월교 소원의다리 사랑의다리

민웅잉 2023. 2. 24. 12:00
반응형

남원 광한루원 바로 앞에

다리가 여러 개 있습니다.

 

그중 승월교 다리를 건너 지나가봤는데요!

 

 

재밌는 웹툰도 있네요!

 

노을이 질때라서

승월교 앞 거리도 아름다웠습니다.

 

노을빛이 강에 비쳐서

남원을 노랗게 만드는 게

정말 아름답더라고요.

 

 

목적지는 없습니다.

그냥 보이는 곳을 걸을 뿐이죠.

 

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승월교를 건너보자고 했고,

그렇게 다리를 건너게 됐습니다.

 

 

아무 생각 없이 온 곳에서

절로 감탄이 나왔습니다.

 

풍경이 참 아름답더라고요.

 

한참 멍 때리며 바라보다

다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.

 

 

 

풍경을 보며 드는 생각.

남원은 참 운동하기 좋은 동네다.

 

런닝을 뛸 수 있게 라인과 긴 코스가 있고..

런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부럽더라고요..

 

 

소원의 다리라고도 불리고

사랑의 다리라고도 불리는 것 같은데

저도 그럼 소원을 빌어봐야겠습니다.

좋은 사람 만나게 해 주세요.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명언!

다른 블로그 글들 보면

춘향이랑 몽룡이 모형 있고,

탱고 추는 모형 있고 그러던데

제가 갔을 때는 이런 문구밖에 없었습니다.

 

그래도 문구가 참 마음에 와닿았네요.

 

 

쭉 건너오니 신기한 게 있어서 찍어봤습니다.

그리고 그 옆엔 오감만족숲이라는 곳이 있었는데

이름이 신기해서 들어가 보기로 하고 들어갔다 왔네요.

 

뭐 내부엔 특별한 것은 없고,

놀이터가 있는데 20대 후반이 됐는데도

놀이터에서 재밌게 놀았네요 ㅋㅋㅋㅋㅋㅋ

미끄럼틀을 몇 년 만에 타보는지 ㅋㅋㅋㅋㅋ

 

그렇게 구경하고 다시 승월교를 지나가야 해서

승월교로 오니 빛 때문인지 더 아름다웠습니다.

 

 

다리에서 폭포처럼 물도 나오고 한다는데

그건 지금은 운영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.

 

그래도 아름다웠습니다.

소원의 다리

사랑의 다리

이름처럼 여기 건너는 모두가

예쁜 사랑 하고

원하는 거 이뤘으면 좋겠네요.

 

 

아름다웠던 승월교.

의미 있는 다리인 것 같아서

꼭 건너보시고

예쁜 자연도 함께

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남원은 평화로운 느낌이 참 좋았어요.

다음에 또 남원에 온다면 광한루원과 함께 승월교는 꼭 들를 것 같네요.

 

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반응형